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황금스시입니다.

2인에서 점심특선을 먹었는데, 가격대비 괜찮았네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ㅎㅎ

거리는 강남역 5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었던거 같네요.

 

메뉴입니다.

메뉴판에 점심 특선은 없네요. 점심 특선은 위에 사진에 있습니다.

 

먼저 나온 미니 우동과 샐러드 입니다. 둘 다 평범평범 ㅎㅎ

 

초밥입니다. 점심 특선은 10pcs가 나오는데요, 광어 3개, 참치 2개, 연어 2개 등이 나옵니다.

초밥은 밥은 적고 회는 커서 마음에 들었네요.

 

 

위치입니다.

강남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