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T포켓파이M 속도 및 사용 후기

사진/리뷰2015. 12. 29. 23:04

아버지가 아이패드를 들고 다니시는데, 와이파이 버전이라 집 밖에서는 유튜브를 볼 수 없다고 하셔서 t포켓파이m 하나 개통했습니다. KT 하이브리드 에그나 LG U+ 라우터도 있지만 t포켓파이를 선택한 이유는 가격 때문입니다. t포켓파이의 경우엔 24개월 약정에 기기 값 무료, 매월 16,500원만 납부하면 되는데 하이브리드 에그는 같은 조건에 기기 값에 10만원이 넘었고, LG U+ 라우터도 비쌌던 걸로 기억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매장에 직접 가서 개통했지만, 온라인으로 개통하면 사은품도 이것저것 주는 거 같으니, 잘 찾아보고 개통하세요. 요금제는 10G 요금제로 하였는데, 요금은 15,000원이고, 부가세 포함하여 매달 16,500원을 납부하면 됩니다.

 

개통하고 집에 오자마자 설정부터 했습니다. SSID명과 패스워드를 바꿨고, 이외에 보안 관련 설정도 바꿨네요. 구성품은 포켓파이 본체와 케이스, 배터리 2개 설명서 등이 있습니다.

 

아래는 속도 측정입니다. 속도는 드럽게 느리네요..ㅋㅋ 또 지연률도 조금 높은 편이구요. 암튼 느린 편이지만 인터넷 서핑이나 유튜브 감상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부터는 디자인 및 크기 비교 입니다. 크기는 이전 포켓파이와 아이폰6랑 비교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사용자 오뇽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