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개인은 물론이고 회사, 관공서, 학교, 기업, 군부대, PC방 등, 언제 어디서나 무료인 고성능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에 대한 포스트다. 반디집은 CPU(멀티코어와 다중 스레드)를 잘 활용하여 고성능이며 사용 가능한 운영체제 또한 윈도우 XP부터 윈도우10, 리눅스, Mac OS 등 거의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32비트와 64비트 모두 지원하며 확장자도 *.zip, *.rar, *.egg 및 *.alz 등 다양한 확장자를 지원하여 최고의 압축 프로그램으로써 손색이 없다. 반디집 외 기타 압축 프로그램의 벤치는 케이벤치에서 진행한 압축프로그램 벤치마크 테스트를 보면 확인 가능하다.


※ 다운로드 링크


※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는 상기의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한뒤 "다운로드1" 버튼이나 "다운로드2" 버튼을 눌러 진행하면 된다. 16년 6월 6일 기준으로 최신버전은 5.14 버전이다. 관련 링크를 보면 포터블 버전과 Mac버전, 리눅스 버전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설치 방법

설치는 매우 간단하다. 먼저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한다.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 필요한 설정을 마치고 "설치"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순식간에 완료된다.


설치가 완료되면 반디소프트의 다른 유틸리티를 소개하는데, 필요하면 설치해보고 필요없으면 "싫어요" 버튼을 눌러 설치를 완료하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