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맥북 에어에 사용할 애플 매직 트랙패드2 구매 후기

사진/리뷰2016. 7. 31. 18:00

필자가 얼마 전 구매한 애플 매직 트랙패드2 후기다. 

필자는 윈도우 노트북을 이용할때는 패드를 무조건 비활성화한 뒤 사용하는데, 맥북 에어에 있는 패드는 정말 편해서 마우스를 거의 사용하지 않을 정도였고, 이번에 맥북 에어에 모니터와 키보드를 연결해 사용하면서 매직 트랙패드2를 구매하게 되었다.


장점으로는 정말 편하다는 것이다. 스마트폰 터치하듯 사용하면 되며, 한 번 적응하면 윈도우에서도 사용하고 싶을 정도이다. 면적이 크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맥북 에어의 트랙패드보다 크고 이전 버전의 매직 트랙패드보다도 면적이 크다보니 작업하거나 인터넷 서핑할때 편하다. 충전식인것도 마음에 든다. 이전 버전은 건전지 교체식인데 이번 버전은 충전식이라 라이트닝 케이블에 연결하면 충전되며, 충전도 자주 안해줘도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단점으로는 표면 느낌이 맥북 에어 트래패드보다 안좋다는 것이다. 맥북 에어의 경우는 부드럽고 미끄러지는 듯한 사용감인데, 매직 트랙패드2는 부드럽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까칠한 느낌이다. 다른 단점으로는 비싼 가격이다. 있으면 정말 편하긴 하지만 15만원이라는 가격은 좀 비싼 감이 있다.


아래부터는 실사진이다. 애플 제품 전부가 그렇듯 포장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다.


뒷면에는 각종 정보가 있다. 모자이크는 굳이 할 필요를 못 느껴 안했다.


트랙패드에는 원래 비닐 포장이 되어 있지만 사진은 제거된 모습이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크기를 비교할 수 있게 옆에 뭐라도 두고 사진을 찍을걸 그랬다. 




전원 On/Off 스위치다. 아래는 Off된 모습.


아래는 On된 모습이다. Off된 상태에서는 클릭음이 나질 않고 On 상태에서만 클릭음이 난다.


뒷면 재질은 유리 같다. 가운데 애플 로고가 있다.


먼지가 많다...


작성자

Posted by 사용자 오뇽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조르지아
    2017.04.24 11:04

    pet9952@naver.com 저번에 티스토리 초대를 부탁드렸는데 너무 늦게 확인하여서 가입을 못했네요 . 송구하지만 다시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