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이번 포스트에서는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및 휴대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필자는 특이하게도 기분이 안좋으면 컴퓨터 바탕화면이나 휴대폰 배경화면을 바꾸는 습관이 있는데, 신기하게도 기분 전환에 조금은 도움이 되는 느낌이다. 산뜻한 자연이나 아름다운 식물, 푸르른 바다, 차분한 별빛 밤하늘을 보는데 어찌 기분전환이 안될쏘냐. 아무튼 이번 포스트에서는 총 3개의 사이트를 소개할테니 이 글을 읽는 독자들도 고화질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해보기 바란다.


※ 첫 번째 사이트

https://interfacelift.com/wallpaper/downloads/date/any/

첫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인터페이스 리프트라는 사이트다. 디자인은 좀 별로지만 엄청나게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하며 해당 사진을 찍은 카메라 정보와 렌즈 정보, 설정 정보(iso, 화각, 셔터 스피드 등) 및 찍은 위치, 보정할때 이용한 프로그램 등을 알 수 있어서 엄청나게 유용한 사이트다! 필자는 이 사이트에서 컴퓨터 바탕화면도 다운받지만 어떤 설정으로 사진을 찍었는지 꼭 확인한다. 중간중간 카메라 광고가 나오는건 조금 아쉽지만 사진 촬영이 취미하면 들러볼만 하다.



※ 두 번째 사이트

http://wallpaperswide.com/

월페이퍼스와이드라는 깔끔한 디자인의 배경화면 사이트다.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사진들이 많으며, 실사가 아닌 그래픽, 캐릭터 등의 배경화면도 있다. 엄청나게 다양한 사진이 있으므로 시간이 허락한다면 들러보기 바란다.



※ 세 번째 사이트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780/featured-wallpapers

세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윈도우를 제작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바탕화면 사이트다. 자연 및 풍경은 물론이고 동물, 식물, 자동차, 게임, 일러스트 등의 컴퓨터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가지 사이트가 다 그렇지만 아름다운 사진이 많으니 모두 들러보기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