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해 새 출발 전시장 방문 이벤트 당첨 후기(맥북 에어 MJVE2KH/A)

 

제 동생이 차 구매하려고 아버지랑 쉐보레 매장에 방문했는데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뭐 당첨된 적이 없어서 참여 안하려고 했는데 직원 분이 끈질기게 참여하라고 해서 참여 했더니.. 맥북 에어에 당첨됐네요!

당첨 연락은 1월 27일에 왔고 맥북 에어는 2월 1일에 왔네요.

 

맥은 한 번도 사용안해보고 아이폰, 아이패드만 사용해본 입장에서 5시간 정도 짧게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 장점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쁘다.

부팅 속도가 빠르다.

키보드에 불이 들어오고, 상당히 이쁘다.(밑에 사진 참고)

매직 트랙패드가 상당히 편하다.

배터리가 오래간다.

노트북 치고 스피커가 상당히 좋다.

인터넷 서핑 같은 가벼운 작업할때는 소음이 전혀 없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을 경우 이것저것 연동된다.

 

- 단점

경품으로 받은 맥북 에어 사양이 안좋다. ( 램 4G, ssd 128G )

충전시 본체에 전기가 흐른다. ( 접지 콘센트를 따로 사야함 )

윈도우만 사용해본 입장에서 키보드 배열과 단축키가 불편하다.

해상도가 낮다. ( 1440x900 )

 

적응하면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아래부터는 사진입니다.

 

택배 상자

 

안전하게 공기 주머니랑 같이 보내줬네요.

 

회사 보관용 경품 수령증이 있는데 다시 보내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상자가 깔끔하니 이쁘네요.

 

 

 

구성품

 

 

초기 설정

 

설정 후 첫 화면

 

맥북 에어 로고

 

 

 

윈도우 원격제어 해봤는데 이상없이 잘 됩니다.

 

 

 

 

 

방 불 끄고 찍은 키보드, 조명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 Recent posts